2025년 10월 18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악사손보, 최대 1억 보장 생활안심보험 출시

악사손보, 최대 1억 보장 생활안심보험 출시

등록 2019.04.01 16:07

장기영

  기자

공유

악사(AXA)손해보험은 일상 속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AXA 생활안심종합보험’을 판매한다. 사진=악사손해보험악사(AXA)손해보험은 일상 속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AXA 생활안심종합보험’을 판매한다. 사진=악사손해보험

악사(AXA)손해보험은 가정 안팎의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보장하는 ‘AXA 생활안심종합보험’을 1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화재 및 추락사고로 인해 사망 또는 후유장해 진단 시 최대 1억원을 보장한다.

화재나 누수로 인한 손해는 물론 강도, 상해, 가전제품 손해, 배상책임, 자연재해 등 다양한 위험을 보장한다.

가정 내 안전사고 외에 일반상해와 교통상해, 운전 중 사고로 발생한 사고 처리비용과 벌금, 변호사 선임비용도 지급한다.

이 밖에 소화기, 스프링클러, 가스누출탐지기 등 화재예방기구 및 장치를 갖춘 경우 보험료를 최대 12% 할인해준다.

가입 연령은 18세부터 70세까지다. 가입 유형은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으로 나뉜다. 보험기간은 3·5·10년 만기 중 선택할 수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악사손보 대표는 “이번 상품은 화재, 재물, 배상책임, 상해를 종합적으로 보장해 일상 속 위험과 사고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며 “고객들이 건강과 안전을 돌보며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