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0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악사손보 “하루 8000보 걸으면 보험료 할인”

악사손보 “하루 8000보 걸으면 보험료 할인”

등록 2018.07.02 16:45

장기영

  기자

공유

악사(AXA)손해보험은 하루 평균 8000보 이상 걸으면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악사 건강지킴이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악사손해보험악사(AXA)손해보험은 하루 평균 8000보 이상 걸으면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악사 건강지킴이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악사손해보험

악사(AXA)손해보험은 걷기를 통해 건강관리를 한 고객에게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악사 건강지킴이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악사다이렉트 생활비 받는 건강보험’ 가입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리액트(React)’를 통해 측정한 일 평균 걸음 수가 8000보 이상이면 다음 달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담보 보험료를 5% 할인해준다.

기존 건강증진형 보험상품이 가입 후 1년이 경과한 시점에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것과 달리 월 단위로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에임메드와의 제휴를 통해 대형병원 진료예약, 건강검진 우대예약,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등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악사손보 대표는 “이번 서비스는 고객의 건강관리 노력에 대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인생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악사손보의 비전을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