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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 실시

신한은행,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 실시

등록 2018.06.25 09:06

차재서

  기자

신한은행이 법인카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신한은행이 법인카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법인카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는 법인카드의 거래내역 관련 정보와 카드 이용 분석 데이터를 제공해 맞춤식 자금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에서는 신한 법인카드뿐 아니라 타사 카드의 거래내역 정보를 조회할 수 있고 기업 내부시스템 연계로 간편한 회계처리도 가능하다. 기업 입장에서는 자금관리 업무처리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아울러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통한 법인카드 부정사용에 대한 모니터링도 가능해졌다. 관리자가 법인카드의 사용가능 시간과 지역을 지정할 수 있다. 특히 사용가능 지역은 시·군·구 단위로 세분화해 관리하면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관리하는 카드가 일반 개인 소비자에 비해 많은 기업의 효율적인 자원관리를 위해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내놓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업을 위한 맞춤형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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