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은 지난해 출시한 ‘리얼 코코넛밀크’가 1년 만에 500만개 이상 팔리는 등 인기에 힘입어 이번 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리얼 호두밀크’는 호두를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 호두에 다량 함유돼 두뇌활동에 도움을 주는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리얼 호두밀크’의 소비자가는 할인점기준 235㎖ 팩 1200원, 950㎖ 팩 3000원이며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동물성 식품 위주의 서구화된 식생활로 인해 영양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식물성 음료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면서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식물성 소재를 사용한 음료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