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광동제약,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상당 성금·의약품 전달

광동제약,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상당 성금·의약품 전달

등록 2017.02.14 11:25

차재서

  기자

공유

광동제약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상당의 성금과 기부 의약품을 전달했다. 사진=광동제약 제공광동제약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상당의 성금과 기부 의약품을 전달했다.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상당의 성금과 기부 의약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제주삼다수의 도외지역 판매권(전국 대형마트 및 SSM 제외)을 총괄하는 광동제약이 제주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광동제약은 지난 2013년부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 약 1억원의 성금과 물품을 매년 기부해왔다.

또 광동제약은 지난해 12월 제주삼다수 장학재단에 장학금 30억원을 기탁하고 제주지역 청소년 대상 DMZ 평화생명캠프 개최, 위미중학교 오케스트라 지원 등 제주도의 미래 인재를 위한 지원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제주 한의사회와 함께 ‘제주도 무료 한방의료지원 서비스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해 매년 1억원을 기부하는 등 제주지역의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도민의료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지난 2012년 제주삼다수의 도외지역 판매를 담당한 이후 제주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제주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