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2016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고객 만족도 ↑

‘메르세데스-벤츠 2016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고객 만족도 ↑

등록 2016.04.15 11:01

윤경현

  기자

‘마이서비스’ 고객 만족도 극대화 위한 다양한 계획

‘메르세데스-벤츠 2016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고객 만족도 ↑ 기사의 사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5일 미디어를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죽전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2016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기치로 내세웠던 고객 만족 극대화와 국내 사회 기여 확대라는 목표 아래, 서비스 인프라 증대 및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구체적인 노력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된 것.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월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발표한 ‘균형 성장’ 비전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서 실라키스 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네트워크 확장, 투자 확충, 고용 창출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다시 한 번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버츄얼 스튜디오 및 실제 워크샵 투어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AS 서비스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4가지 맞춤화 된 AS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My Service)는 작년 국내 최초로 소개 됐고 죽전 서비스센터에는 전국에서 네 번째로 도입된 것.

마이 서비스가 도입된 4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의 고객 만족도 점수는 아직 도입되지 않은 서비스센터의 점수보다 평균 35점이 높게 나타났다(전체 1000점 만점 기준).

마이 서비스는 현재 수원, 제주, 금정, 죽전을 포함 총 4개의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올해 말까지 총 12개에서 최대 14개까지 확대 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는 마이 서비스 도입에 박차를 가해 2018년까지는 전체 서비스센터 중 70%의 서비스센터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복원 프로젝트에 공을 들이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마스터(TechMaster)의 높은 기술력 및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의 첨단 복원 인프라와 순정 부품 수급 능력 등을 확대하고 있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프리미엄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 사회에 지속적인 기여 확대를 통한 균형성장 비전에 역점을 두고 이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용인)=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