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미세스캅2’ 김범, 쌀화환 특급 팬사랑에 감사 ‘훈훈’

‘미세스캅2’ 김범, 쌀화환 특급 팬사랑에 감사 ‘훈훈’

등록 2016.03.05 10:42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범이 해외 팬들에게 받은 특급 응원에 인증샷으로 감사함을 표했다.

5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이 지난 3일에 있었던 SBS ‘미세스캅2(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 제작발표회에서 김범이 팬들이 기부한 쌀 화환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어 “해외에 계신 팬분들이 배우 김범을 응원하기 위해 ‘미세스캅2’ 제작발표회 현장으로 쌀 화환을 보내주셨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말끔하게 쓸어올린 헤어스타일에 짙은 네이비색 슈트를 입고 섹시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그는 일본을 비롯한 중화권 팬들이 선물한 쌀 화환 앞에서 양 손으로 브이를 하고,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범은 팬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쌀 화환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며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특히 그는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발표회장에 찾아온 팬들에게 사진을 찍어주는 가하면 자상한 미소를 띠고 팬들과 대화를 이어가는 등 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남다른 팬서비스로 보답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김범은 ‘미세스캅2’에서 무법의 천재 ‘이로준’역을 맡아 “자기가 만들어놓은 틀에 벗어나면 감정조절 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한 마디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악역이다. 저만의 색다른 악역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절대 악역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범이 출연하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미세스캅2’는 화려한 스펙과 외모를 가진, 강력계 형사라고는 보이지 않는 경찰아줌마 고윤정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의 활약을 그린 수사극으로 5일 첫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