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가부장적인 남자가 이상형” 차오루, 조세호와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가부장적인 남자가 이상형” 차오루, 조세호와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등록 2016.02.25 15:20

김선민

  기자

공유

차오루, 조세호와 우결 합류에 과거 이상형 발언 재조명. 사진=MBC ‘일밤-진짜사나이’차오루, 조세호와 우결 합류에 과거 이상형 발언 재조명. 사진=MBC ‘일밤-진짜사나이’


개그맨 조세호와 그룹 피에스타 차오루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차오루의 이상형 관련 발언이 화제다.

차오루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4기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차오루는 “사실 가부장적인 남자가 이상형”이라며 “나한테 막 시키는 남자가 좋다”고 밝혔다.

이어 차오루는 “가면 교관님이 막 시키지 않느냐. 좋아하는 마음이 커질까봐 걱정된다”고 덧붙였다.

차오루, 조세호와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소식에 과거 이상형 발언이 재조명 되자 일부 네티즌들은 “차오루-조세호 우결 합류 기대되네요” “차오루 조세호 우결 컨셉을 가부장적으로” “차오루 조세호 안 어울려” “차오루 조세호 재밌을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4일 한 매체는 복수의 방송 관계자를 통해 조세호와 차오루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이 합류하면 ‘우결4’는 육성재-조이, 곽시양-김소연의 세 커플이 출연하게 된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