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더프렌즈’ 이특, 군필자는 다르다··· 백발백중 사격솜씨 뽐내

‘더프렌즈’ 이특, 군필자는 다르다··· 백발백중 사격솜씨 뽐내

등록 2015.11.12 16:17

정학영

  기자

공유

K-STAR ‘더프렌즈’ 이특이 스위스에서 군필자의 포스를 보여줬다. / 사진 = K-STAR ‘더프렌즈’K-STAR ‘더프렌즈’ 이특이 스위스에서 군필자의 포스를 보여줬다. / 사진 = K-STAR ‘더프렌즈’


‘더프렌즈’ 이특이 스위스에서 군필자의 포스를 보여줬다.

K-STAR ‘더프렌즈 인 스위스’(이하 ‘더프렌즈’) 촬영을 위해 려욱과 함께 여행을 떠난 이특이 카를교 근처의 한 마켓에서 뛰어난 사격 실력을 자랑한 것.

이들은 저녁 식사를 먹기 위해 이동하던 중, 작은 통에 공을 넣으면 선물을 주는 게임을 발견해 도전에 나섰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보기 좋게 실패하자 이를 만회하기 위해 사격에 나섰다. 사격은 선반 위에 올려진 물건을 전부 넘어뜨리는 게임으로, 성공 시 원하는 인형을 고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에도 려욱이 실패하자 이특은 “사격은 견장과 안착이 중요하다”며 군대에서 배운 방법을 알려줬고 려욱은 이특의 말을 토대로 재도전해 성공에 이르렀다.

기세를 몰아 이특도 두 번째 사격 주자로 나섰다. 군필자답게 백발백중의 사격 실력을 선보인 이특은 모든 목표물을 명중시키고 원하는 인형을 얻었다.

한편 ‘더프렌즈’는 우리가 몰랐던 의외의 절친 스타들이 보여주는 리얼한 여행 스토리를 그린 프로그램으롤 매주 수요일 오후 K-STAR에서 방송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