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추석특집 ‘어게인’, 김성주·정형돈·소유 3MC··· DJ DOC·박미경 90년대 ★

[단독] 추석특집 ‘어게인’, 김성주·정형돈·소유 3MC··· DJ DOC·박미경 90년대 ★

등록 2015.09.15 15:24

수정 2015.09.15 15:25

홍미경

  기자

공유

MBC 추석특집 '어게인'에 김성주 정형돈이 MC로 발탁된데 이어 소유(씨스타)가 합류했다 / 사진= 뉴스웨이 사진DBMBC 추석특집 '어게인'에 김성주 정형돈이 MC로 발탁된데 이어 소유(씨스타)가 합류했다 / 사진= 뉴스웨이 사진DB


MBC 추석특집 '어게인'에 김성주 정형돈이 MC로 발탁된데 이어 소유(씨스타)가 합류했다.

15일 오후 MBC 관계자는 뉴스웨이에 "지난 6월 파일럿으로 선보인 바 있는 '어게인'이 추석 특집으로 편성됐다"면서 "기존 김성주, 정형돈에 씨스타 소유가 합류해 3명의 MC체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15일 오후 녹화중이다"라면서 "DJ DOC, 김정민, 주주클럽, Ref, 박미경, 임창정, 클론, 영턱스클럽 등 90년대 인기가수들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어게인'은 꼭 한 번 만나고 싶지만 바쁜 일상에 쫓겨 만나지 못한 옛 동료들에게 먼저 안부를 전하고 더 늦기 전에 보고 싶은 친구들과 한 번 모이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방송에서는 MBC 드라마 '왕초'의 출연진들이 출연,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5 오후 녹화중인 추석특집 '어게인'에서는 김성주, 정형돈, 소유가 진행자로 합류하고 DJ DOC, 김정민, 주주클럽, Ref, 박미경, 임창정, 클론, 영턱스클럽 등 90년대 인기가수들이 출연한다.

'어게인'이 '제2의 토토가' 열풍을 재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