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주최/제작: ㈜PMC프러덕션)는 개막과 동시에 관객과 언론의 찬사를 받으며, 공연장을 찾은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진한 가족애와 형제애를 통해 가슴 따뜻해지는 메시지를 전하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연일 객석을 가득 메운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로부터 폭넓은 지지와 사랑을 받으며,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이다.
지난 8월 29일 토요일 저녁공연 종료 후,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연이 담고 있는 가족애와 형제애에 대한 메시지를 관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벤트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 출연 중인 배우들의 부모님이 자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영상으로 담아, 공연 종료 후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감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의 연습 기간부터 장기적으로 기획된 특별 이벤트는 배우들에게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함께 보고 싶은 사람은?”이라는 설문을 진행하여, 부모님이라고 대답한 배우들의 부모님을 직접 찾아가 인터뷰하고 부모님이 자식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비밀스럽게 전달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무대에서 영상을 통해, 깜짝 이벤트를 접한 배우들은 자식에 대한 부모님의 위대한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기쁨과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이 모습은 이벤트 당일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에게도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당일 특별 이벤트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추가 영상을 제작하여, PMC프러덕션의 공식 유튜브 및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 통해 공개하였다. 가슴 따뜻해지는 메시지와 함께 감동을 선사하는 이벤트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500회 이상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화제의 반열에 올랐다. 특히, 특별 이벤트 현장 영상을 접한 관객들은 “참신한 홍보 영상이고, 배우들한테도 힘을 주는 원동력으로 작용할 것 같다”, “감동적이고,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난다”, “얼마나 울었는지, 눈이 퉁퉁 부었다”와 같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쏟아냈다.
이처럼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웃음을 전하는 영상뿐 아니라 공연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그대로 담아낸 이벤트와 독특한 홍보 영상을 통해 관객들과 적극 소통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이는 관객들에게 단순히 공연을 광고하는 것이 아닌, 공연이 담고 있는 메시지의 지속적인 전달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공연으로까지 관심이 이어지게 하고 있다. 실제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특별 이벤트와 차별화된 홍보 영상들이 공개될 때마다 뮤지컬 마니아는 물론 대중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받으며 회자되고, 이는 공연의 흥행에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개막과 동시에 뜨거운 찬사와 호평을 받으며, 다시 한번 창작 뮤지컬의 흥행 신화를 이룬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인터파크 뮤지컬 랭킹 1위 석권!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연이은 스페셜 홍보 영상 공개와 개막 이후 이어진 언론의 호평 그리고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은 공연의 흥행 돌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2015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던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지속적으로 예매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개막 이후에는 단번에 인터파크 뮤지컬부문 랭킹 1위를 기록하여 ‘맨오브라만차’, ‘태양의 서커스 퀴담’ 등 쟁쟁한 대형 라이선스 작품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창작뮤지컬의 저력을 입증했다.
‘안동 종갓집’이라는 한국적인 소재를 우리 정서에 맞는 스토리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세련되게 풀어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하며, 화끈한 재미와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을 선사한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일어날 법한, 지극히 평범한 이야기로 전세대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오는 9월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겨야 할 공연으로 손꼽히며 많은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인터파크 랭킹 1위를 석권하며, 다시 한번 화제를 일으킨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주최/제작: ㈜PMC프러덕션)는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감동을 전하며 오는 11월 8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