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2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도도하라’ 유민규, 옴므파탈의 진수 보여준다

‘도도하라’ 유민규, 옴므파탈의 진수 보여준다

등록 2014.10.17 09:05

홍미경

  기자

공유

사진= SBS 플러스 '도도하라' 티저영상 캡처사진= SBS 플러스 '도도하라' 티저영상 캡처


옴므파탈의 진수를 선보일 유민규의 첫 주연작 ‘도도하라’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SBS 플러스 ‘도도하라’는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남자친구를 찾으러 간 하라(유라 분)가 6년 사귀고 헤어진 듯 헤어지지 않은 노철(유민규 분)의 구 여친 도라희(신소율 분)을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고군분투 창업성공기로 세 사람의 흥미진진한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유민규는 ‘도도하라’에서 홍하라의 현 남자친구이자 도라희의 구 남자친구 등장, 두 여자의 마음을 뒤흔드는 ‘마성의 매력남’ 노철 캐릭터를 맡았다. 철없고 속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옴므파탈로 변신해 두 여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예정이어서 뭇 남성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공개 된 티저영상 속 유민규는 188cm 장신 소유자답게 조그마한 얼굴에 긴 팔다리까지 황금비율 몸매에 샤방샤방한 꽃미남 외모를 자랑한다. 화려한 꽃들이 수놓아진 자켓과 베이비핑크 컬러의 팬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카메라를 향해 지긋한 눈빛을 보내기도 하고 아이처럼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여 뭇 여성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세 남녀의 달콤살벌한 창업&로맨스가 펼쳐질 SBS플러스 드라마 ‘도도하라’는 10월 27일 밤 첫 방송 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