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동치미’ 이재은, 파격 영화 출연 이유는 ‘가족 빚’

‘동치미’ 이재은, 파격 영화 출연 이유는 ‘가족 빚’

등록 2014.08.29 19:14

김지성

  기자

공유

이재은. 사진=연합뉴스 제공이재은. 사진=연합뉴스 제공


배우 이재은이 가족의 빚으로 그동안 힘들게 살아온 얘기를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재은은 최근 MBN ‘속풀이 쇼 동치미’ 녹화에서 ‘빚 걱정 없이 살고 싶다!’라는 주제로 이야기하던 중 4살 데뷔 후 30여 년 동안 일을 해야만 한 사연을 전했다.

그는 가족의 빚을 갚기 위해 데뷔 이후 친구랑 놀아본 적 없을 정도로 매일 일했다고 한다. 또 파격적인 내용의 영화에도 출연하고 화보도 찍어서 모든 빚을 갚아드렸다고 한다.

그러나 아버지는 매번 망하면서도 사업을 했고, 이를 위해 비자금을 만드느라 계를 든 어머니 탓에 늘 빚에 시달렸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번 돈을 써보지도 못한 채 계속 일만 하면서 너무 지쳐 빨리 결혼을 택했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심지어 이재은은 결혼 한 달 후 돌아가신 아버지의 빚과 자신의 전 재산이었던 집 한 채를 어머니에게 줬지만 이마저도 날려버렸다고 하소연했다.

이재은은 “무일푼으로 결혼해 신랑한테 정말 미안하다”고도 전했다. 이 같은 이재은의 아픔이 담긴 ‘속풀이 쇼 동치미’는 3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재은, 정말 힘들었구나”, “이재은 당신은 대단한 사람입니다”, “이재은, 이제는 행복하게 사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김지성 기자 kjs@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지성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