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머리카락 부엌가위로 잘라···출연진들 ‘경악’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머리카락 부엌가위로 잘라···출연진들 ‘경악’

등록 2014.05.14 08:36

수정 2014.05.14 08:57

김선민

  기자

공유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머리카락 잘라. 사진=SBS '매직아이''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머리카락 잘라. 사진=SBS '매직아이'


가수 이효리가 이상순의 머리카락을 직접 자른 사연을 털어놨다.

13일 방송된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MC로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작가와 함께 객원MC 이적, 김기방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적은 '옷차림이나 머리스타일 등 자기 취향대로 지시한다'라는 애정 폭력 리스트를 듣고 "이효리가 이렇게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문소리는 "상순 씨 말에 의하면 어느날 뒤에서 머리가 싹둑 싹둑 잘라지고 있었다더라"고 폭로했다. 그러자 이효리는 "언니 이 얘길 왜 해요"라고 따지며 당황스러워 했다.

이에 대해 이효리는 "서로 머리를 잘라준다. 미용실을 안 간다. 오빠는 내가 머리를 묶고 있었는데 꼬랑지를 자른 적도 있다"며 "저희 제주도에 오래 산 자연인 커플이 있다. 고고하게 사는데 서로 머리를 잘라주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다"고 밝혔다.

그래서 우리도 서로 머리카락을 잘라주자고 했는데 부엌가위밖에 없었다"며 "이상순은 싫다고 했지만 난 그 장면을 너무 해보고 싶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머리카락 직접 미용에 일부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씨 고생이 많아요"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아직 신혼~"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알콩달콩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새로운 포맷의 토크쇼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