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8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김보민 집착, “속옷만 80개···입고다니는 속옷 아냐” 19금 발언 ‘당황’

김보민 집착, “속옷만 80개···입고다니는 속옷 아냐” 19금 발언 ‘당황’

등록 2013.09.30 11:12

김선민

  기자

공유

사진=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사진=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


맘마미아 김보민이 남편 김남일에 대한 집착 발언이 화제다.

2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 가을 남녀 ‘추남추녀’ 특집에 출연한 김보민은 예쁜 속옷에 대한 집착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김보민 아나운서는 2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이하 ‘맘마미마’) 가을남녀 특집에서 “남편에 집착해 속옷만 80개가 있다”고 말했다.

많은 양의 속옷을 갖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는 “남편 김남일은 제가 늘 다른 모습이었으면 하고 바란다”고 수줍게 밝혔다.

김보민 아나운서는 이에 “예쁜 속옷을 찾다보니 보통 입고 다니는 속옷이 아니더라. 겉옷 못지않게 안의 옷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오직 한 사람만 볼 수 있고 한 사람만 저를 탈의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선물 포장 하듯이 뜯기조차 아까운 속옷을 산다”고 19금 발언을 서슴지 않아 MC 박미선을 당황시켰다.

김보민 집착 방송에 네티즌들은 “김보민 집착, 남편에 대한 집착이라면 뭐~” “김보민 집착, 속옷 집착 대단하시네” “김보민 집착 발언 정말 19금” “김보민 집착 발언, 가족과 함께 나왔는데 대단”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