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채리나, 박용근과 열애 인정···“올해 1월 부터 교제중”

채리나, 박용근과 열애 인정···“올해 1월 부터 교제중”

등록 2013.05.16 10:36

노규민

  기자

공유

(좌)채리나 /(우) 박용근(연합뉴스)(좌)채리나 /(우) 박용근(연합뉴스)


그룹 룰라 출신 채리나가 프로야구 선수 박용근(LG트윈스)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16일 채리나 측 관계자는 “채리나가 박용근 선수와 교제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채리나 또한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박용근이 병원에서 퇴원하고 요양할 때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됐다. 올해 1월부터 사귀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채리나와 박용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해 10월 피습사건 후 채리나가 박용근을 간호하며 7개월 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는 것.

이에 채리나는 열애를 인정하면서 7개월째가 아닌 올 초부터 만남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큰 사건을 겪은 후이기에 열애 사실이 잘못 비칠까 우려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채리나-박용근 일행은 서울 강남의 한 주점에서 모임을 갖던 중 옆 테이블에 있던 제갈 모씨와 시비가 붙었고, 이 과정에서 쿨 멤버 김성수의 전 부인 강 씨는 제갈 씨가 휘두른 흉기에 찔려 숨졌다.

이날 사건 이후 칩거하며 지냈던 채리나는 올해 초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채리나는 오는 7월 콘서트 ‘청춘나이트 시즌2’를 통해 이상민, 김지현과 함께 ‘룰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nkm@

뉴스웨이 노규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