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호 광주 동남갑 예비후보, ‘청년 소통 테이블’ 개최
최영호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0일과 21일 이틀간 남구 주월동 선거사무실에서 광주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문화예술인 및 자영업자로 구성된 단체 청년포럼(회장: 김현성) 30여명과, 직장인, 창업가, 광주광역시 청년위원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들과 ‘청년! 꽃길만 걷자’라는 주제로 간담회를 진행했다. 최영호 예비후보는 남구에서 청년시절부터 시작한 풀뿌리정치에 대한 경험을 소개하며 “청년들이 정치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