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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KCC, 홈페이지 개편···'친절한 소통 창구'로 재구성

산업 산업일반

KCC, 홈페이지 개편···'친절한 소통 창구'로 재구성

등록 2024.07.01 13:49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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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일환으로 회사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사진=KCC 제공KCC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일환으로 회사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사진=KCC 제공

KCC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차원에서 회사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1일 밝혔다.

KCC는 사용자 관점에서 보다 '친절하고 명확한 소통 창구'라는 콘셉트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세부적으로 정보 활용 편의를 높이고자 통합 정보센터를 구축하고 기업과 제품 섹션을 분리하는 한편, 생동감 넘치는 UI·UX(사용자 환경과 경험)를 적용함으로써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KCC는 한 번의 검색만으로 건축자재·페인트·소재·공동기술자료·물질안전보건자료(MSDS) 등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업정보엔 회사에 대해 알고자 하는 방문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ESG경영, 미디어센터, 고객지원, 채용, IR등 콘텐츠를 담았다.

아울러 제품 섹션은 환경을 생각하는 건축자재, 다채로운 색상의 페인트, 미래기술을 담은 첨단소재로 구분해 KCC 제품 정보를 공유했다.

이밖에 소비자는 'e-카탈로그'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제품 이미지와 관련 정보를 들여다볼 수 있다.

KCC는 리뉴얼을 통해 홈페이지 방문객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내부적으로도 업무 효율성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했다.

KCC 관계자는 "기업 소개에 초점이 맞춰져 있던 기존 홈페이지를 기업과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 커뮤니케이션 강화 플랫폼으로 리뉴얼함으로써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유익한 콘텐츠와 기능을 늘림으로써 소비자 중심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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