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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바이오 롯데면세점-비자, 고객 경험 증대 '맞손'

유통·바이오 유통일반

롯데면세점-비자, 고객 경험 증대 '맞손'

등록 2024.02.23 09:52

윤서영

  기자

롯데면세점과 비자가 22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왼쪽)와 패트릭 스토리 비자코리아 사장(오른쪽)이 MOU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롯데면세점 제공롯데면세점과 비자가 22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왼쪽)와 패트릭 스토리 비자코리아 사장(오른쪽)이 MOU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Visa)'와 손잡고 전 세계 고객 대상 맞춤형 혜택 강화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2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마케팅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패트릭 스토리 비자코리아 사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비자는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에서 페이먼트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1억3000만여개가 넘는 가맹점에서 결제를 지원하고 있다.

롯데면세점과 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양사의 브랜드 선호도와 이용객 증대를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양사는 먼저 국내외 롯데면세점에 방문한 비자 브랜드 이용 고객에게 할인 및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증정은 물론 롯데면세점 LDF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 고객 데이터와 분석 기술을 상호 활용해 초개인화 타깃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비자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해외 매출 활성화에 더욱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 모두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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