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4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산업 '총상금 15억' 제네시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 개시···임성재 출전

산업 산업일반

'총상금 15억' 제네시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 개시···임성재 출전

등록 2023.09.19 09:09

김정훈

  기자

공유

제네시스 브랜드는 19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이하 KPGA)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내달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린다.

지난 2017년 처음 시작된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KPGA 코리안투어 최초로 3만 갤러리 시대를 여는 등 국내 최대 골프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총 상금 15억원(우승상금 3억원)과 함께 미국프로골프협회(이하 PGA)투어, DP월드투어 등 글로벌 투어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올해 대회에는 임성재 김태훈 이재경 김영수 선수 등 2019~2022년 역대 우승자들이 참가한다.

올해 대회 입장권은 일일 또는 전일로 관람이 가능한 '그라운드 입장권' 외에도 소지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 세 종류로 구성돼 있다.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소지자는 18번 홀 그린에 새롭게 개설된 '챔피언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은 "7년째 이어져 온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남자 골프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KPGA 선수들의 활약을 가까이에서 관전할 수 있는 기회"라며 "모든 선수와 캐디, 팬들에게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