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금융 토스뱅크, '커플통장' 서비스 출시

금융 은행

토스뱅크, '커플통장' 서비스 출시

등록 2023.08.03 16:36

한재희

  기자

공유

토스뱅크는 모임통장에서 '커플통장'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토스뱅크 제공토스뱅크는 모임통장에서 '커플통장'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토스뱅크 제공

토스뱅크는 연인이나 부부가 자신들만의 통장을 만들고 금전 관리와 함께 소중한 순간을 남길 수 있는 '커플통장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토스뱅크의 모임통장과 같이 함께하는 상대방을 공동모임장으로 지정하면 출금 및 송금, 카드 발급 및 결제 권한을 함께 나눌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커플통장은 기존 모임통장 계좌가 없던 고객은 물론, 이미 토스뱅크 모임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도 모임통장 계좌 상세에서 '커플통장으로 바꾸기'를 클릭해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하루만 맡겨도 연 2%(세전)의 금리 혜택이 적용되어 별도의 공간으로 자금을 이동해 출금, 결제가 안 되도록 묶어 놓을 필요 없이 편리하게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임활동에 특화된 캐시백을 제공하는 '토스뱅크 모임카드' 혜택도 그대로 제공된다. 또한 '공동모임장' 제도를 통해 카드도 함께 발급받아 각자 사용할 수 있다.

외식(음식점/주점에서 19시~24시까지 결제 시 캐시백 혜택), 놀이(노래방, 볼링장, 당구장, 골프장, 골프연습장 업종), 장보기(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농협하나로마트&클럽) 등으로 구분되며, 1만 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00원, 1만 원 미만 결제 시에는 건당 100원의 즉시 캐시백 혜택이 적용된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