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 서울 20℃

  • 인천 18℃

  • 백령 12℃

  • 춘천 22℃

  • 강릉 25℃

  • 청주 22℃

  • 수원 20℃

  • 안동 24℃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23℃

  • 전주 23℃

  • 광주 25℃

  • 목포 18℃

  • 여수 20℃

  • 대구 26℃

  • 울산 21℃

  • 창원 25℃

  • 부산 22℃

  • 제주 18℃

산업 새 캠페인 내건 쉐보레···'수입차' 브랜드 정체성 강화

산업 자동차

새 캠페인 내건 쉐보레···'수입차' 브랜드 정체성 강화

등록 2023.02.06 08:26

박경보

  기자

TV 광고, 온라인 채널 통해 3월 말까지 진행

쉐보레 브랜드 캠페인 Be Chevy. 사진=한국GM 제공쉐보레 브랜드 캠페인 Be Chevy. 사진=한국GM 제공

한국GM의 핵심 브랜드인 쉐보레는 올해 국내 시장에서 수입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TV 광고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기 위한 목적으로 계획됐다.

쉐보레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도회적 ▲정통성 ▲대담함 ▲포용적 ▲선한 영향력 등의 5대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쉐보레는 이번 캠페인이 지닌 도회적이며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감각을 전달하기 위해 배경 음악(BGM)과 성우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감각적인 R&B 음악으로 이름을 알린 '혼네(HONNE)'의 굿 투게더가 배경 음악으로 쓰였고, 가수 '케빈오'(Kevin Oh)가 내레이션 성우를 맡았다.

정정윤 한국GM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쉐보레는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미국 본연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세련되고 새로워진 감성과 분위기로 국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올해 더 다양한 고객 경험 프로그램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