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글루가에 매각 결정···"체질개선 강화 전략"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글루가에 매각 결정···"체질개선 강화 전략"

등록 2023.01.03 16:09

윤서영

  기자

공유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회사 젤라또랩을 젤네일 전문기업 글루가에 매각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최근 자사가 소유한 젤라또랩 보유지분과 경영권을 글루가에 양도하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자회사 이루다마케팅이 각각 1.3%, 총 2.6% 글루가 주식을 취득했다.

글루가는 젤네일 브랜드 스타트업으로 2015년 창업해 플라스틱, 스티커 제품이 대부분이던 셀프 네일 시장에서 반경화 젤네일 '오호라'를 선보이며 3년 만에 젤 네일 분야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보다 경쟁력 있는 패션과 마케팅에 주력할 수 있는 사업구조로 개편하고 사업 경쟁력과 수익성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외형성장보다는 선택과 집중에 방점을 둔 내실 다지기와 체질개선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인수합병으로 브랜드엑스는 사업구조 개편을 통해 본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마케팅 파트너로서도 후방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