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누적매출 1549억원···"역대 최고 실적"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젝시믹스, 분기 연속 매출 500억 달성
4분기 영업이익 증대 위한 내실 다지기

이미지 확대thumbanil

젝시믹스 키즈 라인.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이 1549억원으로 전년 대비 19.9% 증가해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10일 밝혔다.

같은 기간 누적 영업이익은 116억원으로 19.1% 늘었다. 3분기 단일 매출액은 551억원, 영업이익은 44억원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주요 브랜드인 젝시믹스도 3분기 매출액은 전년대비 33.8% 증가한 약 500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55억원으로 집계돼 연속 2분기 500억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

젝시믹스의 3분기 누적매출액은 약 1409억원으로, 지난해 연 매출액의 97%를 달성했다.

올해 3분기 젝시믹스는 현장에서의 경험과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오프라인 확대에 주력했다.

이에 젝시믹스 키즈라인은 이례적으로 론칭과 함께 단독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오는 18일에는 더현대서울에서 팝업매장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젝시믹스는 부산, 김해, 창원 등 경상권 지역을 중심으로 신규 6개 매장의 출점을 완료했다.

자회사의 경우 실속에 방점을 찍은 내실경영에 주력했다. 아직 인규베이팅 과정 중인 브랜드엑스피트니스를 연결 자회사에서 제거하고, 브랜드엑스헬스케어와 젤라또랩은 경영효율화를 위한 체질 개선에 집중했다.

4분기에는 골프와 키즈라인을 성장 드라이브로 삼아 영업이익 증대를 위한 내실 다지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3분기 대내외적 경기불확실성에 대한 우려 속에서도, 자사주 매입과 소각 등을 통해 주주가치를 제고하고 회사의 성장을 위한 디딤판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환경에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로 진화해 기업가치를 높이고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 gamja@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