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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언팩

'보라색'으로 뭉친 BTS와 갤럭시Z플립4···타임스퀘어 전광판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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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10일(현지시간)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총 15개 스크린을 통해 '갤럭시Z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상영했다. 사진=이지숙 기자

삼성전자가 BTS와 함께 뉴욕타임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신제품 '갤럭시Z플립4' 홍보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10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총 15개의 스크린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갤럭시Z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상영했다. 런던 피카델리 서커스에서도 동시간대 광고 영상을 내보냈다.

뮤직비디오 스타일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갤럭시Z플립4 X BTS' 영상 2개와 '갤럭시 Z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의 영상으로 1시간 동안 반복 상영된다.

첫 번째 영상은 'Unfold your world with Z Flip4'를 주제로 했으며 약 4분 20초 분량이다.

BTS 팬인 주인공 소녀가 Z플립4를 통해 가상의 시공간에서 BTS를 만나는 경험을 소녀의 시각으로 전달하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은 BTS의 곡인 'Yet to come'에 맞춰 스토리가 전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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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10일(현지시간)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총 15개 스크린을 통해 '갤럭시Z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상영했다. 사진=이지숙 기자

두 번째 영상은 'Over the Horizon 2022 produced by SUGA of BTS'로 약 1분 30초 분량으로 만들어졌다.

지난해에 이어 슈가가 Over the Horizon 편곡에 참여했으며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영상이다.

BTS멤버 전원이 영상에 참여해 Z플립4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순간들을 BTS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향후 서울 코엑스·도쿄 시부야 등에서 13일 정오에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현장에서 디지털 옥외 광고의 QR코드를 촬영하면,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BGM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보라색을 시그니처 컬러로 강조하며 2017년부터 꾸준히 해당 색상 제품을 출시해왔다. 2017년 갤럭시S8 오키드 그레이를 시작으로 2018년 갤럭시S9 라일락 퍼플, 2021년 갤럭시S21 팬텀 바이올렛, 지난해 갤럭시Z플립3 라벤더 등이 출시돼 좋은 호응을 얻었다.

뉴욕(미국) = 이지숙 기자 jisuk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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