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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리스토어, 기부문화 글로벌 확산을 위한 '기업설명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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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리스토어가 지난 22일 '2022 베리스토어 3.0 리뉴얼 시연행사 및 기업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리스토어 전속모델 김보성의 축사 △이주노 베리스토어 부사장의 개회사 △한터글로벌 곽영호 대표의 파트너사 소개 △베리스토어 한호주 대표의 기업 설명 및 3.0 리뉴얼 버전 시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의 주 내용인 베리스토어 3.0 리뉴얼 버전 시연은 지난 2년 간 운영 해오던 2.0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의 디자인과 콘텐츠들로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였다.

베리스토어 3.0 버전에는 자신의 선행을 글로벌 유저들에게 자랑하고 기부/후원으로 온라인 사회 관계망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P2P 소셜 미디어 Donation World, 기존 디지털 상품이 아닌 셀럽의 단 하나뿐인 애장품과 재능기부를 소장할 수 있는 Celeb NFT, 기업과 유저간(B2C), 개인 대 개인간(C2C) 자유롭고 투명한 광고 생태계를 지원하는 Bounty Mall 기능들이 새롭게 적용된다.

베리스토어 관계자는 "이번 3.0 버전 리뉴얼이 되며 디자인 및 기능들에 많은 변화가 생겼지만, 즐거운 기부문화(Funation) 활성화를 위한 목적은 변함이 없다"라며, "선행의 아이콘 김보성씨와 함께 셀럽과 함께하는 기부문화 캠페인도 준비중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피비에스코리아, 에이앤비메이커, 시원코퍼레이션, 금산미학홍삼, 오래푸드 등 기업과 이미 협업을 진행하는 등, 3.0 출시 후 더욱더 활발할 활동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배태용 기자 tyb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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