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 진행된 4분기 컨퍼런스콜에서 “소비자 실질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혁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마케팅 전략도 재정비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플래그십 모델 판매량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금융위 "롯데카드 해킹, 원인규명에 따라 일벌백계···징벌적 과징금 도입" · 롯데카드 해킹 피해에 최대주주 MBK 책임론···매각 작업도 '먹구름' · 예보, 10년간 해외 은닉재산 회수 45% 수준···"적극 회수 노력 필요"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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