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 진행된 4분기 컨퍼런스콜에서 “소비자 실질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혁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마케팅 전략도 재정비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플래그십 모델 판매량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가계부채 조이는 금융당국···은행들 대출 문턱 다시 높이나 · 예보, 예금보험료율 통보···할증등급 11개사 증가 · 기업은행, 글로벌 통상환경 변화 대응에 1조원 규모 금융지원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