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7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골프존,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골프존모임’ 오픈

골프존,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골프존모임’ 오픈

등록 2021.11.10 10:32

주동일

  기자

공유

라운드 전부터 종료까지 모바일 메신저로 소통 가능

골프존모임. 사진=골프존 제공골프존모임.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은 함께 라운드를 하는 이들과 모바일 메신저로 소통할 수 있는 골프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골프존모임’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골프존모임은 골프존 모바일 앱으로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지역, 실력, 연령대 등에 맞춰 분류된 라운드방을 검색해 참여할 수 있고 희망하는 라운드 일정에 맞춰 방을 만들어 동반자를 모으는 기능도 제공한다. 일정뿐만 아니라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고 매장을 예약할 수도 가능하다.

지속적인 소통을 나눌 수 있는 모임에 참여하거나 방을 개설할 수도 있다. 모임 멤버를 관리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을 더해 동호회를 운영·관리하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다. 방 개설은 골프존모임 서비스 하단 플러스 메뉴를 누른 뒤 ‘네트워크 플레이’, ‘GLF 대회 라운드’, ‘모임’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면 된다.

네트워크 플레이 방을 개설할 땐 ▲방 이름 ▲라운드 일정 ▲경기 코스 ▲라운드 난이도 ▲경기 방식 ▲모집 인원 ▲시상 이벤트 유무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이벤트를 설정했을 땐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기능으로 경품을 할 수 있다.

GLF 대회 라운드에선 ▲대회명 ▲대회 기간 ▲비밀번호를 선택할 수 있다. 모임은 모임 이름과 소개, 가입 신청 승인 여부, 가입 조건, 닉네임 표기 방법 등을 설정할 수 있다. 또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마다 지역 골퍼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전국 시·군·구 단위 주차별 지역랭킹전에도 참여 가능하다.

골프존은 10일부터 30일까지 골프존모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연다. 총 3000만원에 달하는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김지훈 골프존 GS개발실장 프로는 “새롭게 선보인 골프존모임 앱 서비스는 골퍼들간의 소통은 물론 예비 고객들을 모집해 매장 소식 및 대회 정보 등을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어 매장 운영 및 홍보에도 도움이 되는 플랫폼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필드 골퍼나 동호회 운영에 유용한 기능 업데이트 및 골프 관련 사업과의 서비스 결합 등을 통해 골퍼들의 필수 플랫폼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웨이 주동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