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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우리은행, 영업점 예약상담서비스 실시···“대기시간 없이 상담 가능”

금융 은행

우리은행, 영업점 예약상담서비스 실시···“대기시간 없이 상담 가능”

등록 2021.11.04 09:41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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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우리은행 제공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원하는 영업점과 시간을 예약해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 ‘원타임(WON Time) 예약상담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우리원(WON)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영업점 ▲방문일자·시간 ▲업무 등을 선택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영업점 방문은 신청일 다음 영업일부터 5영업일까지 가능하다. 대상 업무는 예금, 펀드, 퇴직연금, 대출, 외환 등이다.

예약을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된다. 소비자는 번호표를 발급 받을 필요 없이 문자메시지 내 ‘도착알림 URL’을 누르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580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우리은행은 예약 후 상담을 마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서비스 도입으로 대기시간 없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우리은행과 거래하지 않는 사람도 모바일 웹으로 방문 예약신청이 가능하도록 개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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