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인터파크투어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하나카드 전용 할인요금제’로 구매할 수 있다. 진에어 괌 노선 왕복 운임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또한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원큐페이(1Q Pay)앱,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인 지랩(G.Lab) 이벤트로 글로벌 숙박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호텔스닷컴/익스피디어/부킹닷컴/아시아요에서 결제 시 최대 10%할인 또는 캐시백 혜택이 상시 제공된다.
트래블 버블 해외여행 라운지 및 해외 골프여행 라운지도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으로 연말까지 사이판/괌/싱가포르/하와이/태국/두바이/유럽 등 여행 패키지 상품 및 골프 여행상품 구매 시 3% 할인과 전세계 공항라운지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별 썸머니를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12월 30일까지 진행중이며, 명동점/부산점에서는 최대 83만원, 인천공항점에서는 최대 7만원 썸머니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공항서비스를 상시 운영 중이다. 인천공항 신세계/현대백화점/그랜드/엔타스 면세점 10% 할인, F&B매장 10% 할인,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입장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이석 디지털전략본부장은 “위드 코로나 전환에 따라 해외여행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해외여행이 더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해외여행 준비부터 귀국까지 다양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여 하나카드가 손님의 든든한 해외여행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해외여행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G.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