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파크 모형은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레고랜드 호텔 등 전체 리조트 전경을 레고 브릭으로 구현한 것이다. 이 모형에는 약 7만여개의 레고 브릭이 사용되었으며, 레고 모형 디자이너 및 전문가 5명이 한달여 간 노력을 기울인 끝에 완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모형에서는,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구성하는 7개 테마 구역 ▲브릭토피아 ▲브릭 스트리트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해적의 바다 ▲ 레고® 캐슬 ▲ 미니랜드 등을 비롯해, 각 구역에 들어서는 약 40여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의 완성된 모습을 미리 만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파크 모형은 9월 23일부터 9월 29일까지 서울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초 공개된다.
한편, 해당 파크 모형은 9월 8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LG유플러스 간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자리에서 처음 공개됐다.
본 협약식은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온라인 화상 조인식을 진행, 양 사 직원들뿐 아니라 레고랜드 대표 캐릭터인 마이크와 에이미까지 참여해 양 사의 파트너십 협약 체결을 축하했다.
뉴스웨이 김다이 기자
day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