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1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산업 BMW, AS 편의성 높였다···‘BMW·MINI 플러스’ 출시

산업 자동차

BMW, AS 편의성 높였다···‘BMW·MINI 플러스’ 출시

등록 2021.09.09 09:53

윤경현

  기자

공유

앱 통해 AS 서비스 쉽고 빠르게 이용

BMW 플러스(BMW Plus)와 MINI 플러스(MINI Plus) 앱은 공식 서비스센터가 제공하는 AS 서비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진=BMW 제공BMW 플러스(BMW Plus)와 MINI 플러스(MINI Plus) 앱은 공식 서비스센터가 제공하는 AS 서비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진=BMW 제공

BMW그룹코리아가 애프터세일즈(AS) 전용 앱인 ▲BMW 플러스 ▲MINI 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BMW 플러스(BMW Plus)와 MINI 플러스(MINI Plus) 앱은 공식 서비스센터가 제공하는 AS 서비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두 앱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기능 강화를 목표로 업그레이드됐다.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사용 빈도를 고려해 구성된 새 UI를 통해 앱 화면의 시인성과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또한 일반 정비나 소모품 교체는 물론 엔진경고등, 리콜, 테크니컬 캠페인 등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한 서비스 항목이 한층 확대됐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더욱 서비스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