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LF 의류매장 20곳에서 운영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LF 의류매장 20곳에서 운영

등록 2020.09.04 10:00

이지숙

  기자

공유

스타일러 설치 매장 찾은 고객들에게 의류케어 서비스 제공9월부터 1년간 매장 새 옷부터 고객이 입고 온 옷도 관리

모델들이 서울에 있는 헤지스 명동점에서 LG 트롬 스타일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모델들이 서울에 있는 헤지스 명동점에서 LG 트롬 스타일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생활문화기업 LF와 손잡고 의류매장에서 스팀 가전 ‘트롬 스타일러’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9월부터 향후 1년 동안 LF Mall 스토어, 헤지스, 라움 이스트(RAUM EAST) 등 전국 LF 의류매장 20곳에서 트롬 스타일러를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 협업은 건강과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이 매장에서 구입하는 새 옷은 물론 구입하지 않더라도 만져보고 입어보는 옷, 매장에 입고 온 고객의 옷까지 세심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취지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매장 내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집에서만 사용하는 제품에 그치지 않고 음식점, 호텔 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유용하다.

스타일러는 트루스팀으로 옷의 유해세균을 99.99% 살균하고 옷에 밴 냄새와 집먼지 진드기 등을 없앤다. 특히 더운 날씨로 인해 땀이 묻은 옷을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해준다.

스타일러의 위생살균 표준코스는 한국의과학연구원의 실험결과 녹농균, 폐렴간균, 대장균을 99.99% 제거한다.

무빙행어는 강력코스나 미세먼지코스 등에서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털어주며 바람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미세먼지를 골고루 없애주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 바지 관리기는 바지를 꾹 누르는 방식으로 바지선을 제대로 잡아준다.

LG전자는 9년에 걸친 연구개발 끝에 2011년 초 스타일러를 선보였으며 이 제품의 등록 특허는 글로벌 기준 220개에 달한다.

장보영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B2B/육성사업담당 상무는 “건강과 위생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트루스팀, 무빙행어 등 차별화된 의류관리 기능을 갖춘 LG 트롬 스타일러를 앞세워 신개념 의류관리문화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