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1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양종희 KB손보 사장, ‘코로나19’ 피해 화훼농가 지원 동참

양종희 KB손보 사장, ‘코로나19’ 피해 화훼농가 지원 동참

등록 2020.03.20 10:46

장기영

  기자

공유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꽃다발을 들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페이스북‘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꽃다발을 들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페이스북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에 동참했다.

양 사장은 지난 19일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의 추천을 받아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KB손보는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꽃다발을 든 양 사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각종 행사가 취소 또는 연기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꽃 소비 촉진 캠페인이다.

양 사장은 “우리 민족은 어려울 때 오히려 더욱 힘을 합쳐 이겨내 온 많은 역사가 있어 코로나19도 잘 극복할 것이라 믿는다”며 “이번 캠페인이 화훼농가뿐 아니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비롯한 모든 국민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 사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KB손보 스타즈 배구단의 권순찬 감독, 이선규 유소년육성팀장, 황택의 선수를 추천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