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20일 금요일

  • 서울 23℃

  • 인천 24℃

  • 백령 21℃

  • 춘천 23℃

  • 강릉 27℃

  • 청주 26℃

  • 수원 24℃

  • 안동 23℃

  • 울릉도 21℃

  • 독도 21℃

  • 대전 25℃

  • 전주 26℃

  • 광주 25℃

  • 목포 25℃

  • 여수 24℃

  • 대구 27℃

  • 울산 25℃

  • 창원 25℃

  • 부산 25℃

  • 제주 24℃

NH농협은행, ‘고객의 소리 협의회’ 우수제안자에 감사패

NH농협은행, ‘고객의 소리 협의회’ 우수제안자에 감사패

등록 2019.10.10 16:16

차재서

  기자

ai 아이콘
AI한입뉴스

OpenAI의 기술을 활용해 기사를 한 입 크기로 간결하게 요약합니다.

전체 기사를 읽지 않아도 요약만으로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유

사진=NH농협은행 제공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서울 중구 본점에서 ‘2019 고객의 소리 협의회 우수제안자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은행은 업무개선·건의사항 등 의견을 제시한 20명을 초청해 개선사례를 보고하고 감사패를 수여했다.

농협은행은 매월 1회 실시하는 ‘고객불만제로(Zero)회의’에서 제안을 검토한 뒤 ‘고객의 소리 협의회’를 거쳐 총 208건의 개선안을 적용했다.

이대훈 행장은 “다양한 제안을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