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뱅킹 앱 ‘쏠(SOL)’에 최초로 가입한 3만명에게 GS25의 인기 도시락을 선물한다. GS25 모바일앱 ‘나만의 냉장고’ 또는 GS25 도시락 뚜껑에 붙은 ‘쏠’ QR코드 스캔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기간은 11월11일까지다.
참가자는 취향에 따라 ▲큐브 스테이크 ▲치킨 몬스터 ▲정성가득 비빔밥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도시락을 원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GS25 모바일 상품권(4000원권)도 준비돼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인기를 끄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금융과 유통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로 소비자 니즈에 맞춘 디지털 금융 결합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