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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카누’의 변신···소비자 입맛 따라 라인업 강화

동서식품 ‘카누’의 변신···소비자 입맛 따라 라인업 강화

등록 2018.09.20 09:57

최홍기

  기자

사진=동서식품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카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카누는 2011년 출시된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낮은 온도와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LTMS 추출법과 원두를 짧은 시간 안에 낮은 온도로 추출하는 APEX공법이 적용됐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카누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등 고품질의 원두를 다양한 방식으로 로스팅하고 블렌딩했다. 카누 다크로스트는 100% 콜롬비아 원두만을 이용해 다크로스팅으로 볶는 과정을 거친다. 때문에 진한 초콜릿 맛과 스모키한 향미가 더해졌다.

카누 마일드 로스트는 아라비카 원두 중 프리미엄 급인 마일드 원두 종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원두를 블렌딩했다. 미디엄 로스팅으로 과일향과 와인 향미를 즐길 수 있다.

카누 다크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카누 마일드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넣어 마시는 소비자를 위해 준비한 제품으로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를 사용했다.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 안의 ‘자일로스’ 성분은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몸 속에서 설탕 분해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체내로 설탕이 흡수되는 것을 줄여준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미니 ▲카누 디카페인 등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국내 커피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그 카테고리 역시 점차 세분화되고 있다는 판단으로 까다로운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백정헌 동서식품 매니저는 “카누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동서식품의 50년 기술력이 집약된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며 “카누의 깊은 커피 향과 함께 보다 풍성한 가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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