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 설명회는 인천마이스얼라이언스사인 그랜드하얏트인천과 공동으로 추진했으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한 분위기로 영화 관람과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초청 대상은 인천에서 행사를 개최한 마이스 주최기관 및 향후 행사 개최 가능성이 있는 잠재 고객을 선별했으며 인천으로의 재방문 및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신규 행사 유치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의 컨벤션 개최 여건 및 주요 마이스 인프라를 설명하고 인천 마이스 개최 지원제도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해 인천이 컨벤션 행사 최적지임을 홍보했다. 설명회 후에는 최신 영화 상영과 간단한 다과의 자리를 마련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인천을 알렸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고객의 관점에서 좀더 편안하고 친근한 방법으로 접근하기 위한 방안으로 기획됐다"며 "다소 딱딱하게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에 '문화'를 더한 새로운 형식의 펀 마케팅(Fun Marketing)으로 향후에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고객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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