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현대해상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문제 해결”

현대해상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문제 해결”

등록 2018.04.06 13:45

장기영

  기자

공유

새 사회공헌 ‘하이스쿨챌린지’

5일 경기 성남시 복정고등학교에서 진행된 현대해상의 새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챌린지스쿨(Hi Challenge School)’ 참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해상5일 경기 성남시 복정고등학교에서 진행된 현대해상의 새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챌린지스쿨(Hi Challenge School)’ 참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새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챌린지스쿨(Hi Challenge School)’을 서울과 경기지역 10개 고등학교에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해상과 사회적기업 어썸스쿨이 함께 추진하는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문제를 발굴해 해결하는 방과후 수업이다.

특히 노인과 장애인, 소방관 등 지역 내 다양한 주변인에게 어떻게 하면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인가에 중점을 두고 해결 방안을 모색한다.

현대해상은 전날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복정고에서 프로그램 첫 수업을 진행했다.

박윤정 현대해상 상무(CCO)는 “하이챌린지스쿨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사회 문제에 대해 고민하고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내도록 유도해 건강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 모두가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훌륭한 사람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