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판매가 시작되기 전 사전 예약 단계임에도 6일 만에 3만켤레를 돌파했다.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6일 평창스니커즈 사전 예약을 받은 결과 예약자 수가 2만명을 넘어섰고 3만켤레가 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 전체 초도 물량 5만 켤레 중 60%가 팔린 셈이다. 1인당 두 켤레 구매 제한이 있으며 사전 예약은 7일까지 받는다.
평창스니커즈가 평창롱패딩처럼 잘 팔리는 이유는 역시 '가성비'다.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됐는데 가격은 5만원으로 다른 스니커즈에 비해 50~70% 가량 저렴하다.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된다. 평창 동계올림픽 슬로건 'Passion. Connected'는 신발 뒤축에 새겨진다.
가격은 1켤레에 5만원으로, 소가죽 소재의 다른 스니커즈보다 50∼70%가량 저렴하다.
정동혁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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