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이스타항공은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디바이스에 맞춰 통합 웹사이트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를 실제 사용하는 고객 중심으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신규 기능을 반영하여 개편했다.
이스타항공은 국내 LCC로서는 최초로 간편 회원가입 제도를 도입해 누구나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기존 LCC들이 운영하고 있는 마일리지나 스탬프 제도와는 차별화된 E-Credit 서비스 도입했다. 이는 원 클릭 간편 결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며 현금 충전 시 마다 5% 추가 보너스를 제공하고 있다.
운임제도는 기존에 명명되어지던 초특가 운임, 할인 운임, 통상 운임에서 Exciting(이벤트운임), Dream(할인운임), Normal(통상운임)로 달라졌다. Exciting운임은 이스타항공이 추구하는 짜릿한 가격으로 가장 최저가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한눈에 가격을 볼 수 있게 메뉴를 구성했으며 사용자 접근성 및 가독성도 높였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지난 2015년 일부 리뉴얼 이후 대대적인 첫 개편으로, 디자인 변경은 물론 국내 LCC에서는 처음 시도해보는 신규기능과 제도로 고객들의 편의와 혜택이 한 층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l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