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태양의 후예’ 신드롬, 수치로 입증됐다···전 영역 석권

‘태양의 후예’ 신드롬, 수치로 입증됐다···전 영역 석권

등록 2016.03.14 16:31

금아라

  기자

공유

태양의 후예, 사진=뮤직앤뉴 제공태양의 후예, 사진=뮤직앤뉴 제공


KBS2 '태양의 후예'의 신드롬이 수치로 입증됐다.

14일 '태양의 후예'는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파워 측정 모델(CPI)에서 3월 1주 주간 콘텐츠 파워지수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뉴스구독자수, 소셜버즈, 직접 검색자수 등 전 영역에서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2위로는 tvN '치즈인더트랩'이 3위로는 tvN '시그널'이 이름을 올렸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관련태그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