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이 감출 수 없는 유머러스 함이 돋보이는 붕어빵 부자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김준현 소속사 제이디 브로스는 김준현 부자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 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준현은 아버지와 얼굴을 맞대고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 해 다정한 부자의 정을 과시 했다. 또 다른 사진은 김준현이 아버지와 춤을 추듯 끌어 안으며 장난치지만 아버지가 아들의 얼굴을 밀며 부끄러운 듯이 거부하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김준현과 그의 아버지는 감출 수 없는 끼를 발산 하듯 ‘흥’부자의 면모를 선보이며 익살스러운 표정의 매력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웃을 때의 이마와 입가주름, 보는 사람도 기분 좋게 만드는 귀요미 반달 눈웃음까지도 닮아 부자의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4월 11일 방송한 tvN<SNL 코리아>에서 김준현은 훈남 포스 물씬 나는 아버지의 청년 시절 사진을 공개 해 화제가 되었다.
한편 김준현은 tvN<SNL 코리아>에서 분장개그, 몸 개그, 콩트와 진행 등 각 코너에서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잡고 있다. 또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그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맛깔 난 먹방을 선보이며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김준현의 아버지이자 'TV는 사랑을 싣고'의 김상근PD는 ‘나도 유머러스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추억의 유머와 다양한 재밋거리, 에피소드를 묶은 에세이 형식의 책을 출간 했다.
<BYLINE>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기사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