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0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인터파크투어,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 실시

인터파크투어,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 실시

등록 2015.04.03 13:55

황재용

  기자

공유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가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는 고객이 편안하게 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 인터파크투어는 아시아나항공, 에어캐나다 등 7개 항공사의 미주·유럽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예약하거나 발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항공권을 구매한 후 예약·결제내역의 1:1 문의신청란에 입출국일과 픽업주소, 연락처 등을 남기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투어는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 전용 핫라인 및 24시간 긴급상담도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 후부터 출국 하루 전까지 SMS 안내 등도 함께 진행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