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2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이글루시큐리티, 영상관제 시스템 고도화 기술 특허 획득

이글루시큐리티, 영상관제 시스템 고도화 기술 특허 획득

등록 2014.10.22 11:27

이선영

  기자

공유

사진=이글루시큐리티 제공사진=이글루시큐리티 제공


이글루시큐리티는 영상관제 시스템 고도화 기술 관련 특허를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특허는 ‘대규모 영상관제 시스템을 위한 사용자 정의 분할화면 표출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 영상관제 시스템에서 관제 효율을 높이면서 네트워크 트래픽은 최소화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이 기술이 대규모 영상 관제 시스템에 적용될 경우 관제화면에 출력하고자 하는 영상의 크기 및 위치, 프레임 수를 자유롭게 설정해 관리자의 다양한 관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 영상을 관제화면에서 요구하는 크기 및 초당 프레임 수에 맞게 전송함으로써 기존 방식 대비 영상 데이터 전송에 따른 관제 시스템의 네트워크 트래픽 과부하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특허 기술을 자사의 융복합관제 솔루션 LIGER-1에 적용해 융복합관제의 신속성과 편의성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LIGER-1은 물리보안과 정보보안, 환경 안전 신호를 분석한 뒤 의미 있는 보안위험관리 정보로 가공하여 전사차원의 관제, 보안관리와 통제가 가능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하승훈 이글루시큐리티 융합보안연구소장은 “이번 특허는 영상관제의 신속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로서 다양한 영상을 끊김 없이 실시간으로 관제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R&D 투자를 바탕으로 국내외 융합관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