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7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아시아나항공,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후원 나서

아시아나항공,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후원 나서

등록 2014.07.30 11:08

정백현

  기자

공유

아시아나항공은 30일 오전 광주 치평동 광주광역시청에서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오른쪽)과 윤장현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장 겸 광주광역시장(왼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공식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아시아나항공은 30일 오전 광주 치평동 광주광역시청에서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오른쪽)과 윤장현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장 겸 광주광역시장(왼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공식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의 글로벌 프리미엄 파트너사로 대회의 성공 개최를 지원한다.

아시아나항공은 30일 오전 광주 치평동 광주광역시청에서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과 윤장현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장 겸 광주광역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공식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은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의 항공권을 무료로 지원하거나 운임을 할인하고 경기 장비 등 수하물 운송을 지원하는 등 항공 관련 서비스를 후원한다.

더불어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운항중인 국내외 101개 노선 항공편의 기내 영상 서비스 등을 통해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의 홍보와 붐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세계 젊은이들의 스포츠 향연이라 할 수 있는 이번 대회를 아시아나항공이 후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이 글로벌 프리미엄 항공사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7월 3일부터 12일간 광주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는 170개국 2만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은 17세부터 28세 사이의 대학생 신분 선수들로 한정돼 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