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주온:끝의 시작’의 주인공 사사키 노조미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전작인 ‘주온’까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영화에 대한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네티즌들의 반응을 엿볼 수 있었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은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속 ‘김생민의 기막힌 이야기’코너에서 저주받은 집을 방문한 후 하나둘씩 죽게 되는 이상한 현상, 그리고 그 집에 얽힌 밝혀지지 않는 비밀이 소개되며 ‘주온:끝의 시작’이 선사할 강력한 공포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것이다,
더욱이 ‘주온:끝의 시작’은 개봉 당시 센세이셔널한 공포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던 ‘주온’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만큼 더욱더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것이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주온:끝의 시작’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그치지 않고 “더 말할게 있나? 명작의 귀환이다”(tmdd****),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영화 중 하나인 주온!”(sami****), “주온 시리즈는 언제 봐도 덜덜덜···사사키 노조미의 연기력도 기대되는데요??”( kill****), “무서워요 무서워···주온”(xers**** ), “기대가 되는 주온 덜덜 떨면서 보면 좋겠네요~”(ehfh****), “대낮에도 무섭다!”(suck****) 등 올 여름 최강 공포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평과 주인공 사사키 노조미에 대한 댓글도 남기고 있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렇듯 실시간 검색 1위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주온:끝의 시작’은 말초신경까지 자극하는 섬뜩한 장면들로 관객들의 심장을 쪼이는 강렬한 공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포 영화의 수작 ‘주온:끝의 시작’은 오는 7월 10일 개봉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