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팬택의 플래그십 모델인 ‘베가 아이언2’를 12일 출시하고 가입 고객 중 총 5000명을 추첨해 ‘축구 사랑’ 패키지 3종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6월10일까지 진행되는 ‘베가 아이언2’ 가입 이벤트는 가입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붉은 악마’ 로고가 새겨진 배터리 커버, ‘붉은 악마’ 공식 T셔츠 및 공식 머플러 3종이 담긴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KT는 올레닷컴을 통해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와 야구 입장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닷컴에서 구입 시 고객의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15%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여기에 KT의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유무선 음성 통화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완전무한79, 129 요금제 이용고객은 무선인터넷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전용 데이터 6GB를 지원하는 올레tv 모바일팩(영상), 링투유, 캐치콜, 월 4000원 상당의 영화할인권 2매 등이 포함된 ‘알짜팩’ 서비스(월 8000원)에 가입하면 지니팩(음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베가 아이언2’만의 다양한 기능들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베가 아이언2’는 기존 ‘베가 아이언’의 디자인 DNA를 이어받아 엔드리스 메탈(금속 테두리), 전화와 메시지, 배터리 상태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LED Lighting, 하단부의 곡선형 스피커 등이 특징이다. 동급 최강 3,220mAh 배터리와 1,300만화소 Wide OIS 카메라 및 개선된 아이언 ‘파사드 GUI’ 를 탑재했다.
또한 엔드리스 메탈에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글자나 패턴 등을 새길 수 있는 서비스를 베가 브랜드 사이트와 전용 어플리케이션 ‘시그니처 스튜디오’에서 디자인 할 수 있으며 전국 총 25개 이마트와 팬택 서비스센터에서 시그니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현석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베가 아이언2의 가입 고객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베가 아이언2’의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