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시트로엥, 12월 DS3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전개

시트로엥, 12월 DS3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전개

등록 2013.12.20 17:02

정백현

  기자

공유

시트로엥 DS3. 사진=한불모터스 제공시트로엥 DS3.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12월 한 달간 시트로엥 DS3를 구입한 고객에게 다른 시트로엥 모델을 최대 3개월간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31일까지 DS3(VTi·e-HDi 모두 해당)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올인원 드라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DS3 구매 고객은 현재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DS4와 DS5는 물론 내년 3월 국내 출시를 앞둔 다목적 자동차 뉴 그랜드 C4 피카소 등 시트로엥 전 모델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다.

DS3 구입 고객은 구입일로부터 3년간 매년 1회씩 예약·시승할 수 있으며 선택한 차종을 매회 최대 한 달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구매고객에게 시승 기간 동안 필요한 유지비(주유비)를 지원한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DS3는 물론 국내에서 공식 판매하고 있는 시트로엥 전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시트로엥만의 감성과 기술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12월 DS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세·취득세 지원, 10만㎞ 소모품 무상 서비스 쿠폰 지급, 내비게이션 무상 장착, 보증 기간 2년 연장, 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모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 오는 31일(등록일 기준)까지 구입한 모델에 따라 노바 전기렌지와 4만㎞ 엔진오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단 DS3 VTi구매 고객에게는 노바 전기렌지만 제공된다.

DS3 구매 고객은 선호에 따라 기존 진행하던 ‘특별 지원 프로모션’과 ‘올인원 드라이빙 프로모션’ 중 한 개의 프로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시트로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