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 욕실용품 기업인 콜러는 초절수가 가능한 친환경 제품, 클래스 파이브 ‘아데어(Adair) 양변기’와 ‘리치(Reach) 양변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데어 양변기와 리치 양변기는 클래스 파이브(Class Five+) 플러싱 시스템을 적용해 절수 기능이 뛰어나고 적은 양의 물로 강력한 세정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콜러 양변기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클래스 파이브 플러싱 시스템은 플러시 밸브가 열리면서 물이 360도로 빠르게 회전, 배수되는 방식으로 보다 강력한 물내림을 만든다.
이 기술로 1회 수세에 사용되는 물의 양은 3리터, 4.2리터, 4.8리터로 초절수가 가능하다.
아데어 양변기는1회 수세에 사용되는 물의 양이 4.2리터로 수도법 기준 대비 30% 절수 효과를 제공한다. 치마형 디자인으로 트랩웨이가 드러나지 않아 외관 디자인이 깔끔하며 유지관리 및 청소가 용이하다.
리치 양변기는 대소변 구분이 가능한 듀얼 플러싱 기능을 갖춰 3리터(소변), 4.8리터(대변)로 수세가 가능하다.
일반 양변기보다 물을 담은 표면적이 넓어 악취 및 박테리아를 예방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이다. 외관은 치마형 디자인으로 트랩웨이가 드러나지 않아 세련미를 선사한다.
콜러 커머셜 그룹 조지환 실장은 “콜러만의 독보적인 클래스 파이브 플러싱 시스템으로 절수 기능이 극대화 돼, 물 절약은 물론 탁월한 수세 효과를 제공한다”며 “디자인 또한 모던한 세련미를 제공해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의 양변기는 플러싱 면에서 가정용이나 상업용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하는 물의 양을 절약하는 친환경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각 제품들은 매 플러시마다 완벽하게 양변기 내부를 세척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위생적이며 개성있는 컬러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